본문 바로가기
PRODUCT DESIGN

하루의 반 이상을 앉아있는 엉덩이를 쉬게 할 수 있는 제품 “밸러스온 FIT시트”

by Trend Adopter 2019. 4. 17.

우리는 하루의 반 이상을 앉아있습니다. 공부할 때, 운전할 때, 일할 때, 식사를 할 때 등 인간은 항상 앉으면서 여러 가지 일을 하곤 합니다. 이러한 상황에서 엉덩이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켜 사람의 피곤함을 최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사람들은 방석을 구매하곤 합니다.

 

현재(17)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펀딩 중인 제품, “밸러스온 FIT시트는 육각형 모양 구조의 방석 제품입니다. 수백 개의 셀이 몸에 따라 맞춤 밀착되고, 셀 하나하나 각개 움직임에 반응하여 체압 분산, 충격 & 진동 흡수, 통기성, 내구성이 뛰어난 방석이라고 합니다.

 

육각형 구조는 무게를 가장 효율적으로 흡수/분산 시킬 수 있는 구조라고 합니다. 건축학에서도 다양한 곳에서 육각형 모양의 구조를 이용하여 집을 짓는 게 많이 있습니다. 밸러스온 FIT시트는 이 구조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에 앉았을 때 몸의 균형을 최적으로 잡아주고 엉덩이의 무게 분산을 최소화해준다고 합니다.

 

이 제품이 사용하는 재질은 고탄성 폴리머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이 재질은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중력을 분산하여 혈액순환을 도와주고, 충격과 미세 진동까지 흡수한다고 합니다.

 

셀 사이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우수한 통기성으로 항상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바닥에는 미끄러지지 않게 논 슬립 소재를 사용하여 작은 디테일까지 배려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 

제품이 더러워지면 물로 바로 씻어내기만 하면 됩니다. 오랫동안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품의 가격은 54,450원이며 현재(17)까지 2,086명이 펀딩을 한 제품입니다. 제품의 배송은 다음 달 5월입니다.

 

출처: 밸러스온 FIT시트 와디즈 캠페인

https://www.wadiz.kr/web/campaign/detail/33643